치트/거치 콘솔 / / 2016. 6. 16. 19:45

(PS1) 프론트미션 3 치트 코드

728x90
728x90


돈 최대
8011EE34 967F
8011EE36 0098

뭔가를 사면 돈이 증가
D0059DCE 0080
80059DCE 0200

적 턴 취소
D001877C 00FC
80018784 0005

플레이 시간
800F2E70 xxxx
800F2E72 xxxx

미사일 줄지 않음
D0055722 0062
80055722 0040
(표시되는 잔탄수는 1로 됩니다.)

네트워크에서 패스워드 체크를 통과
D00E6440 0011
800B34F6 1000
D00E6440 0000
800B34F6 1043
(사용법: L2+세모버튼으로 패스워드 입력됨.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 것을 확인한 후 버튼을 땐다.)

엔딩 시청 가능
30125269 0040
(인터미션일 때만 가능)


<행동지침>

몇 번이라도 행동가능
D00193F8 00AA
800193FA A040
(AP 줄지 않음 코드와 병용)

무한 행동 ON/OFF
D0124D6C 0102
800193F4 0000
D0124D6C 0101
800193F4 0001
(사용법: SELECT+R2로 무한행동, SELECT+L2로 해제)

유니트 초고속이동
80099660 C8C3
80099674 C8C3
80099688 C8C3
800996A0 C8C3
(조건: '설정'에서 '유니트 이동속도'를 '고속'으로 설정)

이동 AP 줄지 않음
D005DB04 0003
8005DB04 0006

전투 AP 줄지 않음
D0057D4C 009C
80057D4C 0000
D0057D4E A202
80057D4E 0000


<스킬 & 장비 관련 코드>

배틀 스킬 전부
D0153CC0 0001
80153CC4 00FF
D0153CC0 0001
80153CC6 2417
D0153CC0 0001
80153CC8 00CF
D0153CC0 0001
80153CCA A057
D0153CC0 0001
80153CCC 0001
D0153CC0 0001
80153CD0 1021
D0153CC0 0001
80153CD2 02E0
(조건: '셋업'메뉴의 '배틀 스킬'을 연다.)

파츠의 스킬이 필히 발동
800587A2 1000
800587A8 AC02
800587C8 0001
(어느 장비의 스킬이 발동될 지는 모릅니다.)

장비 스킬 필히 발동
D005B1B8 3821
8005B1BC 0001

동일한 장비 스킬이 2번이상 발동
D005B1A0 1024
8005B1A4 0001
(위의 코드와 같이 사용하세요.
그리고 항상 2번 이상 발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파츠의 스킬 표시 ?????를 출현시킴
8012526C BFDB
8012526E EF7F
80125278 FFDA
8012527A EFFB
80125284 BFFE
80125286 EF7B

사용한 무기의 숙련도가 S랭크가 됨
80057DF0 3400
80057DF2 3404

뭔가를 공격하면 에이스 랭크 최대
8005810C 01C1
8005810E 3402

뭔가를 공격하면 에이스 포인트 최대 & 최대 AP 30
8004EEB8 0001
8004EEE0 001E
8004EEE2 3402
80058118 0000
(001E부분이 최대 AP부분이므로 원하는 수치로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0000~00FF)

넷숍(Net Shop)에서 번처 개조 MAX까지 가능
3012506A 0074
or
D015356A 1020
80153566 00D0

넷숍의 통신판매 리스트에 파츠, 무기, CPU 모두 출현
80124F88 00FF
(세이브 데이타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에마편, 아리사편에는 팔고 있는 것이 다릅니다.)

남은 중량치 최대
800508DA 2402
800508D8 7FFF
(무제한으로 무기를 장비할 수 있습니다.)

CPU의 용량무한
80058948 0001
(장비한 스킬은 8개까지로 하세요. 8개째는 표시가
조금 깨지지만 괜찮습니다. 그러나 9개째 이하는 스킬
자체가 소멸해 버리니까 주의...)


<특이 코드>

공포의 대왕 코드
8004BB58 0001
(이 코드를 사용해서 전투하면...)


<캐릭터 능력치> - 1인째의 능력치입니다. 2인째이하는 각각에 +174h씩...

-> 무기 숙련도

격투무기
801189B2 xxxx

라이플
801189B6 xxxx

머신건
801189B8 xxxx

샷건
801189BA xxxx

화염방사
801189BC xxxx

미사일
801189BE xxxx

캐논
801189C0 xxxx


801189C2 xxxx

그레네이드
801189CA xxxx

-> 그 외

현재 HP
801189D6 xxxx

최대 HP
801189D8 xxxx

에이스 포인트
801189DA xxxx

캐릭터
301189E6 00xx
(xx =
01 和輝
02 에마
03 亮五
04 데니스
05 윤
06 호세
07 리
08 리니
09 마카스
0A 마리사
0B 류
0C 美穗
0D 팜
0E 란
0F 메이야
10 伊佐夫
15 루카브
16 黑井
17 류(선그라스)
18 죠
19 신디
2A 로자위아
2F 쥬
30 지올
32 루도루프
33 레베카
36 에미리오
3C 시아
)

현재 AP
301189EC 00xx

최대 AP
301189ED 00xx

스킬 전부 (xxyy의 최대치는 FFFF)
80118A20 xxyy
이하 +2h씩...
80118A6F xxyy
(사에라용)
B0300002 00000000
80118A20 xxyy


<번쳐(유니트) 능력치> - 1번째의 능려치입니다. 2번째이하는 각각에 26C(h)씩...

기체색
3011A477 00xx

-> 보디(BODY)

인식
8011A4D4 xxxx

기체
8011A4D6 xxxx

명칭
8011A4D8 xxxx

중량
8011A4DC xxxx

개조 레벨
8011A4E5 00xx

현재 HP
8011A4F6 xxxx

최대 HP
8011A4F8 xxxx

출력
8011A500 xxxx


-> 다리(LEG)

인식
8011A504 xxxx

기체
3011A506 00xx

명칭
8011A508 xxxx

중량
3011A50C 00xx

개조 레벨
8011A515 00xx

버니아
3011A51E 00xx

현재 HP
8011A526 xxxx

최대 HP
8011A528 xxxx

이동력
3011A530 00xx

-> 왼쪽 팔(L. ARM)

인식
8011A534 xxxx

기체
3011A536 00xx

명칭
8011A538 xxxx

중량
3011A53C 00xx

개조 레벨
8011A545 00xx

현재 HP
8011A556 xxxx

최대 HP
8011A558 xxxx

명중
3011A560 00xx

-> 오른쪽 팔(R. ARM)

인식
8011A564 xxxx

기체
8011A566 xxxx

명칭
8011A568 xxxx

중량
3011A56C 00xx

개조 레벨
8011A575 00xx

현재 HP
8011A586 xxxx

최대 HP
8011A588 xxxx

명중
3011A590 00xx

-> 왼쪽 그립(L. GRIP)

인식
8011A594 xxxx

무기
8011A596 xxxx

명칭
8011A598 xxxx

중량
3011A59C 00xx

종류
8011A5A1 00xx

속성
3011A5A4 000x
(x =
0 없음
1 慣
2 衝
4 炎
)

심볼
8011A5A5 00xx

공격
3011A5A6 00xx

HIT
3011A5A7 00xx
(히트수를 나타냅니다. 주의할 것은 격투계 무기에 사용하면 게임이 멈추게
된다는 겁니다. 화염방사기에도 사용하지 마세요.)

명중률
3011A5A8 00xx

사정
3011A5AA 00xx

거리 저하율
3011A5AB 00xx

단차 저하율
3011A5AC 00xx

최대 탄수
3011A5AD 00xx
(xx=00이면 무한)

현재 탄수
3011A5B2 00xx

-> 왼쪽 방어(L. SHLD)

인식
8011A5C0 xxxx

무기
8011A5C2 xxxx

명칭
8011A5C4 xxxx

중량
3011A5C8 00xx

종류
8011A5CD 00xx

속성
3011A5D0 000x

심볼
8011A5D1 00xx

공격
3011A5D2 00xx

HIT
3011A5D3 00xx

명중률
3011A5D4 00xx

사정
3011A5D6 00xx

거리 저하율
3011A5D7 00xx

단차 저하율
3011A5D8 00xx

최대 탄수
3011A5D9 00xx

현재 탄수
3011A5DE 00xx

-> 오른쪽 그립(R. GRIP)

인식
8011A5EC xxxx

무기
8011A5E0 xxxx

명칭
8011A5E2 xxxx

중량
3011A5E8 00xx

종류
8011A5F9 00xx

속성
3011A5FC 000x

심볼
8011A5FD 00xx

공격
3011A5FE 00xx

HIT
3011A600 00xx

명중률
3011A601 00xx

사정
3011A602 00xx

거리 저하율
3011A603 00xx

단차 저하율
3011A604 00xx

최대 탄수
3011A605 00xx

현재 탄수
3011A60A 00xx

-> 오른쪽 방어(R. SHLD)

인식
8011A618 xxxx

무기
8011A61A xxxx

명칭
8011A61C xxxx

중량
3011A620 00xx

종류
8011A625 00xx

속성
3011A628 000x

심볼
8011A629 00xx

공격
3011A62A 00xx

HIT
3011A62B 00xx

명중률
3011A62C 00xx

사정
3011A62E 00xx

거리 저하율
3011A62F 00xx

단차 저하율
3011A630 00xx

최대 탄수
3011A631 00xx

현재 탄수
3011A636 00xx

-> 등 장비(B. PACK)

인식
8011A644 xxxx

백팩
8011A646 xxxx

명칭
8011A648 xxxx

중량
3011A64C 00xx

용량
3011A654 00xx

추가출력
3011A655 00xx

-> 장비하고 있는 아이템

1개째
3011A6CC 00xx

2개째
3011A6CD 00xx

3개째
3011A6CE 00xx

4개째
3011A6CF 00xx

5개째
3011A6D0 00xx

6개째
3011A6D1 00xx

7개째
3011A6D2 00xx

8개째
3011A6D3 00xx

xx =
00 없음
01 그레네이드탄
02 미사일탄
03 리페어
04 리페어 MAX
05 리버스 LOW
06 리버스 HIGH
07 리버스 MAX
08 리커버
09 리커버 MAX
0A 실드 리페어
0B 실드 MAX

프론트미션 3 롬파일

728x90
728x90
그리드형
LIST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