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애니메이션/에반게리온

신세기 에반게리온 TV판 9화

  • -
728x90
728x90

 

 

 

레이와의 첫 대면

 

 

 

 

레이는 명령에만 따라서 움직이기 때문에

 

아스카가 친해지자고 해도 명령이 있으면 그렇게 한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아스카의 엄마는 에바 2호기로 혼이 빠져나가

육신이 죽기 전까지 평생 인형을 아스카로 생각하면서 살다가 ■■했기 때문에

 

엄마의 무시에 의해 자신 혼자서 잘 할수 있으니

다른사람이 자신을 보아주길 원하고

 

남에 명령에 의해 움직이는 인형같은 레이의 모습에

답답함을 느끼고 분노하게 됩니다....

 

 

 

좀 야위었나..... 라고 하는점에서는...........

이전에 담배 꽁초의 주인이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 여자에게나 찝적대는 카지.........

 

그의 목적은 정보

 

정보를 얻기위해 여자를 꼬득이고 이득을 얻는것이죠.

 

그 와중에 적습

 

 

 

혼자 돋보여서 "나만 봐"를 시전하고 싶은 아스카

 

 

 

도와주려는 신지를 짐짝취급 합니다.

 

때문에 협력이 전혀 되지 않죠.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

 

과격한 공격을 합니다.

 

 

 

 

뭐 결과는 예기치 못한 상황 발생으로........

 

 

 

넉 아웃

 

 

 

남탓의 달인 아스카짱

 

공격하자 마자 바로 응수하는 남탓의 귀재

 

 

 

 

 

 

.

 

 

 

 

빡친 후유츠키

제발 좀 일의 중요성과 왜 협력해야 하는지를 말하지만

 

 

돌대가리 둘 앞에서 GG

 

 

 

어른이 뭘 원하는지 말해주는 카지.

 

 

 

 

그리고 미사토 핀~치

 

 

 

 

 

핀치에서 구해준건 카지 왕자님.

 

처음엔 싫어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이 되는 미사토.

 

미사토는 언제나 카지를 좋아하고 있죠.

 

 

 

 

 

그리고 카지에 대해 무한 하트를 날리는 아스카.

 

뭐 어른이 되고 싶은 욕망과

자신이 아이로 있고 싶지 않은 마음이 합쳐진 결과물.

 

어쨋거나 미사토의 집에 이사오게 되고

짐을 산더미 처럼 쌓아놓죠.

 

 

 

 

 

미사토의 작전이 실행되는 모양이지만

 

둘은 아무것도 몰라용~

 

 

 

 

 

 

사도를 쓰러뜨리기 위해 협력공격이 필요하고

 

그걸 위해 합숙을 결정합니다.

 

당연히 신지와 아스카는 반발하지만.

 

뒤지고 싶지 않으면 선택권 따윈 없다능.

 

 

 

 

 

 

 

뭐 쓸데없는 영상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구경오고 상황을 보게 됩니다.

 

 

 

 

전혀 손발이 맞지않는 두사람

 

그리고 남탓만 해대는 아스카.

 

전혀 사태가 진정되지 않습니다.

 

 

 

레이의 투입....

결과는 어익후

 

 

충격먹은 아스카는 뛰쳐나갑니다.

 

자신만을 봐주길 원하고 자신이 뛰어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레이가 신지와 꿍짝이 잘 맞는것이

자신의 능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되고

 

신지를 똥강아지 취급하지만 자신을 봐주길 원하죠.

그렇기 때문에 신지와 레이가 꿍짝이 잘 맞자 분노게이지 상승.

 

 

 

 

히카리는 아스카를 쫓아가라고 종용.

 

신지 출동

 

 

 

 

 

풀이 죽어있는 상태가 지속될 줄 알았지만

 

아스카는 금방 기운을 차립니다.

 

흐뭇(므흣?)하게 바라보는 신지의 시선

 

 

 

 

오호 위험수위 발언.

 

하지만.........

 

 

 

 

잠이나 쳐자삼

 

 

 

 

 

잠이 덜깨서 신지 앞에 등장.

 

 

 

신지는 충동적으로

 

빨리감기 상태로 잘먹겠습니다를 시전하려 하지만.

 

 

 

 

 

급브레이크

 

그리고 아이인 주제에 잘난척하고

어른인척 하려는 아스카에게 살짝 비아냥 날려주십니다.

 

 

 

뭐 그와 비슷하게 달리다가 중지된

 

두 어르신들.

 

 

 

카지의 능력

 

미사토 유린.

 

 

 

 

리츠코는 둘이 서로 좋아하는걸 알고

이어주려고 하지만.

 

미사토는 계속 도망칩니다.

 

 

 

 

 

 

 

어쨋거나 이나즈마 킥으로 사도소멸

 

 

 

작전이 종료되었음에도

 

표정이 구겨진 미사토.

 

 

 

 

 

 

 

 

 

 

남탓하기 귀재들의 애들 싸움시전

 

 

 

 

 

신지의 맙소사 적인

 

자폭성공

 

 

 

 

후유츠키는 쪽팔려 죽을지경.

728x90
728x90
그리드형
LIS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