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정보/콘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삼국지10 구동하기

  • -
728x90
728x9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삼국지 시리즈를 구동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ExaGear 3.5 설치하기

아래 ExaGear 3.5를 휴대폰 혹은 태블릿에 다운로드 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s_QocleA5ieRe63xOhPrg16gBSOsPGBw/view?usp=drive_open 

 

ExaGear3.5.0_kr.zip

 

drive.google.com

 

파일 탐색기에서 압축을 풀고, ES3.5.0_kr.apk 파일을 설치합니다.

main.40.com.eltechs.es.obb 파일은 /Android/obb/com.eltechs.es에 복사합니다.

(갤럭시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파일 탐색기에서 해당 폴더가 안보이는 경우 ASTRO 파일 관리자나 파일 관리자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삼국지 10 게임 설치하기

무설치 버전만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설치 버전의 모든 파일을 폴더째 내장메모리 > ExaGear 폴더에 복사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탭 S8 울트라, 갤럭시 Z 폴더4에서도 삼국지11은 돌아가지 않고 삼국지10까지만 실행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삼국지 10 게임 실행하기

ExaGear Strategies 어플을 실행합니다.

삼국지10PK의 실행파일(Start.exe)을 찾아서 3점 메뉴를 눌러서 실행 설정을 해줍니다.

 

스크린 해상도는 1024x768, Default controls는 Helium으로 설정합니다. 제가 해봤을 떄 controls을 Helium으로 하지 않으면 해상도가 맞지 않는다고 하면서 실행이 되지 않았습니다.

 

확인을 누른 후 Start.exe를 다시 눌러서 삼국지10PK를 실행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삼국지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PC 고전 무설치 게임들을 휴대폰에서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728x90
그리드형
LIST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